법적 참고 사항

게시물 작성자의 의견 제출에 대한 책임이있다. 어떤 이미지 또는 제 3 자에게의 평판에 유해한 작성자에 기인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은 독자 의견 경우에도 덧글로 표현된다 익명 또는 암호화된.

당신 작성자에게 연락처의 해당 페이지를 통해 보고서를 수있는 모든 의견에 치명타를 고려하여야한다. 질문의 의견을 신속하게 제거됩니다.

어떤 이유로 언제든지 저자 않을 경우 사전 통보없이 어떠한 코멘트를 제거할 수있습니다.

일부 사진의 사이트에 인터넷에서 촬영하는 경우에는 자신의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위배되므로 퍼블릭 도메인으로 간주 게시, 그것을, 연락처의 해당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프롬프트를 제거 할 것이다 작성자 알려줍니다.

텍스트와 코드를 해당 사이트의 페이지에 생산에 최대한의주의를하기 위해서는 오류를 최대화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오류 및 / 또는 부정확 발생할 수있습니다.
저자는 어떤 식으로든 손상, 오작동, 시스템 오류 등 관련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안된 내용입니다.
는 "어떤 종류의 보증도없이 모든 문서 및 그래픽을 선택한 다음"제공됩니다.

모든 상표 및 로고 그림들은 각각의 소유자에 의해 소유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상표 정보 및 / 또는 교육에 대한 언급이없습니다.

외부 사이트로의 링크의 존재를 승인, 후원 또는 제휴 사이트와 링크된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작성자의 사이트에 대한 책임을했다고 보도했다. 사실이 블로그 사이트에 자신의 승인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제공하고, 그들의 품질, 콘텐츠 및 그래픽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일기로 어떤 주기성하지 않고 업데이 트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법 문안의 제품으로 간주 될 수있습니다 62 2001년 7월 3일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은 휴일입니다.